섬란 카구라의 신작 버스트 리뉴얼입니다.

이번작품은 이미 3DS로 발매된 바 있었던 전작의 리메이크라서 처음 섬란 카구라에 입문하는 분들에게도 추천!

물론 저 같은 섬란 카구라의 팬이라면 두말할 것 없이 구입해야 하는 타이틀입니다~ㅎㅎ

게다가 무려 한글판!



특전타월은 보너스!



네, 그렇습니다. 최강의 가슴이 돌아왔죠~

하지만 한명이 걸리는 건 어쩔 수 없네요..ㅋ (힌트는 헤비죠의 멤버 중에 한명이라는..ㅎㅎ) 



시디 프린팅은 호무라입니다. 

옆에 히바리와 야규 카드는 초회 특전 코드입니다. 뒤집으면 보여요~ 



국립한조학원!



비립헤비조학원! 

이때 호무라홍련대는 헤비조 소속의 원년 멤버들..



 너무 빠른 플래티넘?ㅎㅎ

발매일에 Re:Newal 플래티넘 성공!

플래티넘을 획득했지만 좋아하는 섬란 카구라 시리즈의 작품이니까 소장하고 싶습니다.



 이건 지난주 금요일에 국전에서 섬란 카구라 프로듀서 타카기 켄이치로 프로듀서씨를 만나서 사진을~ㅎㅎ

저번주 금요일에 서울 강남에서 유저 팬미팅이 있었는데 팬미팅을 마치자마자 곧바로 국전으로 향했던 모양입니다.

물론 저도 팬미팅 끝나고 곧바로 국전으로 갔는데 우연히 또 마주칠 줄 몰랐네요.

방한때 타카키 프로듀서의 트위터보니까 국전에 섬란 카구라 관련 광고로 도배되는 걸 보고 매우 흡족해하셨던 듯 싶어요ㅎㅎ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