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일에 고베에서 비셀고베의 홈경기를 직관했습니다.
사실 동시간에 오사카에서는 감바의 홈경기도 있었습니다만 감바 홈경기는 작년에 가본 적 있는지라..
이번에 감바 경기는 패스하고 오사카에서 고베로 이동해 비셀고베의 경기를 보기로 했습니다.


비셀고베의 홈경기장이 있는 곳은 고베지하철로 미사키공원(御崎公園)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고베 여행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고베산노미야역에서도 매우 가까운 거리입니다.



비셀고베의 홈경기장은 미사키공원역 2번출구로 가면 됩니다.



역 계단을 올라가면 보이는 비셀고베의 흔적들...
여기가 스타디움이 있는 출구라는 것을 확실하게 보여주네요ㅎㅎ



5월 2일, 이 날은 오후부터 일본 간사이 지방에 비가 내리고 있었습니다..

경기 당일날 비라니...한달전 삿포로 직관이 떠오르네요..



역에 내려 걷다보면 보이는 비셀고베의 홈경기장, 노에비아 스타디움 고베!
원래 경기장 이름은 미사키 공원 구기장입니다. 2002년 월드컵때도 사용되었던 경기장이죠.



WELCOME!! 비셀고베의 마스코트가 환영해주고 있습니다~



역시 경기장 밖에는 먹방도 빠질 수 없네요. 
고베의 유명한 고기, 고베규도 판매중입니다! 정말 맛있었어요~



스타디움 입장! 
오오! 여기는 개폐식 경기장이군요. 지붕으로 덮어놔서 비가 와도 문제없이 경기를 관람할 수 있었습니다! 
삿포로 직관때도 비가 와도 문제없이 관람했는데 고베에서도 이럴줄이야...ㅎㅎ 
마치 실내체육관에서 축구하는 느낌이라서 참 좋았습니다~



지금 고베에서 가장 핫한 선수! 독일의 루카스 포돌스키입니다!
진짜 현장에서 포돌스키의 인기가 어마어마하더군요...
포돌스키가 마킹된 유니폼을 입은 팬들이 진짜 많았습니다...



비셀고베 서포터들!



고베까지 원정온 FC도쿄의 서포터들!



선수입장! 비셀고베의 골키퍼, 대한민국의 김승규 선수도 선발출장했습니다!
김승규 선수는 울산에 있을때 K리그 경기를 통해 직접 본 적도 있었지만
그 유명한 독일의 포돌스키 선수를 가까이서 보니 뭔가 신기했다는..ㅎㅎ



양팀 팽팽한 승부가 이어집니다...골은 터지지 않네요..



그런데 전반 32분쯤에 갑자기 포돌스키 선수에게 무슨 문제가 발생한 걸까요? 결국 교체...
나중에 뉴스를 보니 이 경기에서 전치 8주의 부상을 당해 독일로 돌아갔다고 하더군요...



고베의 수호신이자 대한민국 대표팀의 수호신 김승규 선수.



후반도 양팀은 팽팽한 접전을 이어갑니다..



이 누나들은 하프타임에 등장한 비셀고베의 치어리더들! 
팬들의 응원도 유도하면서 귀여운 매력을 뿜뿜~ㅎㅎ



결국 승부는 아쉽게 0대0 득점없이 무승부로 끝났습니다..
경기가 끝나고 선수들이 팬들에게 인사하고 있습니다.



특히 여기 경기장 주변은 평범한 주택가입니다. 
왠지 여기 주변에 사는 사람들이 부러워지더군요.. 
엎어지면 코 닿을 거리에서 매주 축구경기를 볼 수 있을테니까요...ㅎㅎ



경기가 끝나고 공식샵에서...기념으로 김승규 머플러 하나 샀네요.
제발 한국인이라면 김승규 좀 응원합니다!ㅎㅎ



경기가 끝나고 지하철역에서 LOVE KOBE!



<관련 하이라이트 영상>




설정

트랙백

댓글